본문 바로가기

New Tech

2019.04.22 암호화폐 정보

존 맥아피, 비트코인의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를 공개하기 위한 카운트다운 시작

존 맥아피가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암호화폐 세계의 가장 큰 미스테리인사토시 나카모토는 누구인가?”라는 의문을 다루려고 한다. 맥아피가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적었다:

“나는 사토시의 정체를 보호해왔다. 하지만 이제 끝을 낼 시간이다. 사기꾼들이 자신들이 그라고 주장하고, 우리는 그를 찾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다. 나는 그가 직접 나타나기까지 매일 그의 정체를 좁혀 나가 그를 공개할 것이다.”

https://thenews.asia/ko/news/5257

“이제 한국인도 코인베이스 사용 가능”… 코인베이스, 암호화폐간 거래 서비스를 한국을 포함한 11개국에 확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간 거래 서비스를 한국을 포함한 11개국에 확대한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18일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한국, 아르헨티나, 멕시코, 페루, 콜롬비아, 칠레, 인도,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그리고 뉴질랜드의 고객들이 이제 암호화폐간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https://thenews.asia/ko/news/5255

이더리움연합-마이크로소프트, 코인계만국공통어만든다

이더리움기업연합(EEA)과 마이크로소프트가토큰 표준화에 나섰다. 블록체인 업계의 만국 공통어를 만들기 위해서다. 대체가능형 디지털 화폐부터 대체불가능형 자산까지 다양한 종류의 토큰을 비개발자도 이해할 수 있는 기준으로 제시하겠다는 포부다.

지난 17(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EEA토큰 분류 이니셔티브(Token Taxonomy Initiative, TTI)’를 통해 이더리움뿐 아니라 하이퍼레저, R3 코르다, 디지털에셋 코딩 언어(DAML) 등 여타 기업 대상 블록체인 플랫폼을 아우르겠다고 밝혔다. EEA는 이더리움 기술을 활용해 기업용 솔루션 및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컨소시엄이다.

https://blockinpress.com/archives/16215

트론으로 이사한 테더…”디앱과 스테이블코인 연결한다

테더(USDT)가 트론 블록체인으로 보금자리를 옮겼다.  USDT는 미국 1달러에 가격을 연동하는 스테이블코인이다.

트론은 17(현지시간) “기존 옴미 프로토콜에서 트론 기반 토큰으로 업그레이드했다이제 USDT를 트론 스마트컨트랙트를 통해 즉시 전송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트론 사용자들이 법정화폐 기반의 스테이블코인을 트론 네트워크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디앱)에서 쓰도록 상호운용성을 더한다고 설명했다.

https://blockinpress.com/archives/16189

비트코인, () 시장 대체한다면가치는?

20(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뉴스BTC에 따르면 시애틀 기반 암호화폐 투자자인 호들웨일(HodlWhale) "비트코인이 유통 중인 금의 가치를 모두 흡수한다면 비트코인은 35만 달러로 평가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뉴스BTC에 따르면 유통되는 모든 금은 현재 약 78,300억 달러인 반면 이날 현재 비트코인 시가총액(코인마켓캡 기준)은 약 940억 달러에 불과하다.

http://coinreaders.com/3994